NLP½É¸®Ä¡·á´Â â½ÃÀÌ·¡ Áß¾ÓÀ¯·´°ú ¼¹æ À¯·´¿¡¼ ¹ßÇ¥µÇ´Â ¼¼¹Ì³ª ÈÆ·Ã Áß¿¡¼ °¡Àå °¢±¤À»
¹Þ°í ÀÖ´Â ´ëÇ¥ÀûÀÎ ±³À°È°µ¿À¸·Î °üÂûµÇ°í ÀÖ½À´Ï´Ù.
ÀüÅë½É¸®Ä¡·á ÀÌ·ÐÀ̳ª °³³ä¿¡ ÀÇÁ¸Çϰí ÀÖ´Â Àß ÈÆ·ÃµÈ ½É¸®Ä¡·áÀü¹®°¡µéÀÌ ±íÀº °ü½ÉÀ»
°¡Áö°í °¡±îÀÌ ¿¬±¸È°µ¿À» Àü°³Çϸç , À¯·´ÀÇ Çùȸ¿Í ÇÐȸµéÀÌȰ¹ßÇÏ°Ô ¹ßÇ¥µÇ°í ÀÖ´Â
°íµµ·Î ȯ¿µÀ» ¹Þ°í ÀÖ´Â ÀÇÁ¦ ÀÓÀ» ³ªÅ¸³»ÁÖ°í ÀÖ½À´Ï´Ù.
ÀÚ±âÀÚ½ÅÀ» µ½´Â º¯È¿Í self-leadership °È¿Í ´Ù¸¥ »ç¶÷À» º¯È½ÃŰ´Â Àü¹®°¡ÀÇ »îÀÇ
Àǹ̸¦ ã°ÔÇÏ´Â °¨µ¿°ú »ýµ¿°¨À» °æÇèÇÏ°Ô ÇÕ´Ï´Ù. ¸¹Àº ºÐµéÀÇ Âü¿©¸¦ ¹Ù¶ó°Ú½À´Ï´Ù.
Çѱ¹»ó´ã½É¸®ÇÐȸ & Çѱ¹»ó´ãÇÐȸ Àü¹® ÀÚ°ÝÀ» ¿øÇϽô ºÐÀ̳ª,
»ç´Ü¹ýÀÎ Çѱ¹NLPÀü¹®°¡Çùȸ Àü¹®°¡ ÀÚ°ÝÀ» ¿øÇϽô ºÐ ¶Ç´Â°ú°èµÈ ÀηùºÀ»ç ºÐ¾ß¿¡¼
Ȱµ¿ÇϽô ¼±±¸ÀÚ µéÀÇ ±â¼ú°ú ´É·ÂÀ»¼ö·Ã ÀÚ¿øÀÌ µÉ °ÍÀÔ´Ï´Ù.
±³À° ÀÏÁ¤
ÁÖ¸»°úÁ¤
¡ß ³¯Â¥: 2020. 8. 22(Åä) ~ 2020. 9.27(ÀÏ) ( ¸ÅÁÖ Åä,ÀÏ ¿äÀÏ: 12Àϰ£ 100 ½Ã°£ )
ÁÖÁß°úÁ¤
¡ß ³¯Â¥: 2020.8.25(È) ~ 2020. 9.30(¼ö) (¸ÅÁÖ È.¼ö ¿äÀÏ: 12ÀÏ 100½Ã°£)
½Ã°£°ú ³¯Â¥´Â Á¶Á¤ÀÌ °¡´ÂÇÕ´Ï´Ù.ÀÓÀÇ ½Åû ÇϽźеéÀº ÀýÃæ ÀüÈ¿¬¶ôÀÌ ÀÖ곘½À´Ï´Ù.
¡ß ½Ã°£: 9:00~ 18:00
¡ß Àå¼Ò: Çѱ¹NLP¾ÆÄ«µ¥¹Ì ½É¸®Àü·«¿¬±¸¿ø: ¼¿ï±³´ë »ç°Å¸®
¼¿ï½Ã¼Ãʱ¸ ¼Ãʵ¿ ¹ÝÆ÷°³·Î 14±æ-71 Eclat 1030
3È£¼± ³²ºÎÅ͹̳Π6¹ø Ãⱸ 3ºÐ, 2È£¼± ±³´ë¿ª 14¹ø Ãⱸ 7ºÐ °Å¸®
¡ß ¿¬¶ôó: 02-521-4345 (Çѱ¹NLP¾ÆÄ«µ¥¹Ì)
HP: 010-2355-0209
E-mail:kscnlp@yahoo.com
ȨÆäÁö: www.nlpa.net
¡ß Áöµµ±³¼ö : Àü°æ¼÷ Ph.D
Çѱ¹ »ó´ãÇÐȸ ¼ö·Ã°¨µ¶,
Çѱ¹»ó´ã½É¸®ÇÐȸ ¼ö·Ã°¨µ¶,
¹Ì±¹ ÀÓ»ó½É¸®Àü¹®°¡. °¡Á·Ä¡·á Àü¹®°¡, ¹ÙÀÌ¿ÀÇǵå¹é Àü¹®°¡,
NLP University Æ®·¹À̳Ê, Çѱ¹ ½É¸®Àü·« ¿¬±¸¿ø ¿øÀå
¡ß ¸ðÁýÀοø : 10¸í(¼±Âø¼ø)
¡ß Âü°¡ºñ: ÀڰݰúÁ¤-200¸¸,(Á÷´É¿ø ÀÎÁõ ¹Î°£ÀÚ°ÝÁõ) ÇٽɰúÁ¤ 100¸¸(ºÐ³³ÀÌ °¡´ÉÇÕ´Ï´Ù)
¡ß ÀåÇбÝÇýÅà : 1. °øÀÎÀڰݰúÁ¤ °³° 2ÁÖÀü±îÁö µî·Ï¿Ï·áÇÏ´Â °æ¿ì 200,000¿ø dc ÇýÅà ÀÌÀÖ½À´Ï´Ù
2. ÀçÇлý(ÇлýÁõ Á¦Ãâ)
3. 3¸íÀÌ»ó ´Üü µî·Ï
4. »ç¸ñ, ¸ñȸÀÚ, ¼ºÁ÷ÀÚ , ºÎºÎ µî·Ï
5. ºÐ³³ °¡´É(dc ÇýÅà ¾øÀ½)
¡ß µî·Ï ÀýÂ÷ : °èÁ => ±¹¹ÎÀºÇà 086-01-0332-985, ¿¹±ÝÁÖ : ±è°æ¼÷
Âü°¡ºñ¸¦ ÀÔ±Ý ÇϽðí ȨÆäÀÌÁö ù Àå ¿ìÃø »ó´Ü "±³À°½ÅûÇϱâ"¸¦
Ŭ¸¯ÇÏ¿© ½Åû¼¿¡ ±âÀç µî·ÏÀÌ ¿Ï·áµÊ´Ï´Ù.
ȯºÒ±ÔÁ¤: °³°Àü100%ȯºÒ, ÀÏ´Ü °Àǰ¡ ½ÃÀÛµÈ ÈÄ È¯ºÒÀº ºÒ°¡
ÇÕ´Ï´Ù.
¡ß¡ß¡ß ƯÇý: º» ±³À°Àº »ç´Ü¹ýÀÎ Çѱ¹»ó´ãÇÐȸ¿Í »ó´ã½É¸®ÇÐȸ, NLPÀü¹®°¡Çùȸ
Àü¹®ÀÚ°Ý À̼ö½Ã°£¿¡ ¹Ý¿µµË´Ï´Ù.
¡ß ±³À°³»¿ë
* Basic Skill Sets (»ýȰ Àü·«/ NLPÀü·«ÀÇ ±âº»±â¼ú)
* Defining Goals and Outcome (¸ñÀû/°á°ú ±ÔÁ¤°ú ¼³Á¤,Á¤·Ä)
* Frame of World &Filter (¼¼»ó Ʋ &¿©°úü)
* Structure of Internal Experience (³»Àû °æÇèÀÇ ±¸Á¶¿Í Á¶Á÷)
* Presupposition (NLPÀÇ ±â¹Ý ÀüÁ¦ ÀÌ·Ð)
* State management ( ¸¶À½ »óŰü¸®¿Í À¯Áö)
* Centering (Áß½ÉÀâ±â,Àڱ⠼¼¿ì±â)
* Representational system (¸¶À½À» ¸¸µé¾î ³»´Â ±âº» Ç¥»óÁ¶Á÷ÀÇ Ãà:
½Ã,û,ÃË,¹Ì./ÈÄ)
* Basic Sub-modality (»ç¶÷ÀÇ ´À³¢´Â °æÇèÀ» Ç¥»óÇϴ ǥ»óÀÇ ÃàÀ»
Çü¼ºÇÏ´Â ÃÖÇϺÎÀÇ Á¾¼ÓÁ¾¼Ó¸ðÇü)
* Sensory Accuity (°¨°¢È°µ¿ÀÇ ¹Îø¼º)
* Maps and Territory (³ú ÀÎÁö Ȱµ¿ÀÇ Áöµµ¿Í ¿µÅä ºÐ°£ : ½ÇÁ¦´Â ¿µÅä,
±×¸®´Â ±×¸²Àº Áöµµ, À̸¦ ºÐ°£ÇÏ´Â ºÐº°·Â Á¶¼º )
* Pychogeography (½É¸®Áö¸®Àû °ø°£ ºÐ¸®¸¦ ÇÏ¿© /¿µ¿ª±¸ºÐ À»·Î
»óÀÌÇÑ ±â´ÉÀ» Ȱ¿ëÇÏ´Â ±â¹ý )
* Identity Matrix-Centering (ÀÚ¾Æ Á¤Ã¼°¨ È®ÀÎ ¸ðü - )
* Communication &meta-communication(ÀÇ»ç¼ÒÅë°ú »óÀ§ ÀÇ»ç¼Ò
Åëü³Î)¾ð¾î, ¸»Àº ÀÏ¹Ý ¼ÒÅë ±â¹ýÀ¸·Î ¾Ë·ÁÀú ÀÖ´Ù. ¸öÀÌ ÀÇ»ç¼ÒÅë
ÇÏ´Â °ÍÀº ´õ Èû ÀÖ´Â ¸ÅŸ Ä¿¹Â´ÏÄÉÀ̼ÇÀÌ´Ù
* Access of Unconscious / conscious cognitive activities( »ç¶÷
±â´ÉÀÇ ¹«ÀÇ½Ä &ÀǽÄÀûÀÇ ¾ç¸é¼ºÈ®ÀÎÇϰí Ȱ¿ë ÇÏ´Â ´É·Â °³¹ß)
* Behavioral Manifestation of Internal Representation ( ³»ÀûÀ¸·Î
°æÇèÇϴ ǥ»óÀº
ÇൿÀ¸·Î ³ªÅ¸³ª´Â ÁõÇ¥·Î À̾îÁö´Â °á°ú¸¦ ¾òÀ» ¼ö ÀÖ´Ù.)
* Eye Accessing Cue ( ³úÀÇ Á¤º¸ Á¢±Ù´Ü¼´Â ´«µ¿ÀÚÀÇ ¿òÁ÷ÀÓ°ú ³ú
Ȱµ¿°ú »ó°ü °ü°è¼º
¹ÐÁ¢ÇÔÀ¸·Î ¸¶À½¿¡¼ ¾î¶² °¨°¢È°µ¿À» Çϴ°¡¸¦ °¡´Æ ÇÒ ¼ö ÀÖ´Â ±â¼ú )
* Rapport : Pacing and Leading / Communication skills (ÀÇ»ç¼ÒÅëÀÇ
°ü°è±â¼ú Á¤º¸±³
ȯ ±â¼ú·Î¼ º¸Á¤Àº »ó´ëÀÇ ¹ß°Å¸§ ¸ÂÃß±â, À¯ÀÎÀº À̲ø¾î °¡±â ±â¼ú )
* Calibration (»ó´ë¹æÀÇ ³»Àû °æÇè¿¡ ÃÊÁ¡ ¸ÂÃß±âÀ§ÇÑ ±Ù°Å¿Í ½Ç¸¶¸®)
* Multiple Perceptual Position (´ë»óÀ̳ª »óÇ× ÆÇ´Ü/ºÐ°£ÀÇ ´ÙÁß ´Ù°¢
Àû Áö°¢Àû Á¶¸Á)
* Resource Development Techniques (Á¤½ÅÀû À¶Å뼺/ÀÚÀ¯ÇÏ´Â ³»Àû
ÀÚ¿ø°³ ¹ß ±â¼ú)
* Dissociation / Association ( ÇнÀ »óÅÂÁ¶¼ºÀ» À§ÇÑ Áö°¢Àû Á¤¼Àû
ÀÔÀåÁ¶Àý:
°üÁ¶»óÅ¿¡¼´Â ºÎÁ¤Àû ³»¿ëÀ» °üÂûÇÏ¿© ÀÚ¿øÀ» ¾ò°í °³ÀÔ»óÅ´Â
±àÁ¤Àû °á°ú¸¦ °ÈÇÏ´Â ÀÚ웑 È®º¸ ´É·Â °³¹ß )
* Outcome Frame (¿øÇÏ´Â °á°ú ¼ºÃ븦 À§ÇÑ Æ² : ¼Ò¿ø¼ºÃë ¼³°è)
* Meta Outcome (¿øÇÏ´Â °á°ú¸¦ Áö¹èÇÏ´Â ÃÖ»óÀ§ÀÇ °á°ú ã¾Æ ¸ñÀû
´Þ¼ºÇÏ°Ô À¯µµÇÏ´Â)
* Achieving Goals (¿øÇÏ´Â °á°ú¸¦ ¾ò´Â ¸ñÀû´Þ¼ºÀÇ Ã¼°è¿Í ±¸Á¶)
* Meanings of Digital Representation ( ¾ð¾î¿¡ ³ªÅ¸³ª´Â ³»ÀûÇൿÀÇ
ÇÇ»óÀû Ç¥»óÀÇ ÀǹÌ)
* Chaining / Swish Pattern (¼Ò¿ø ¼ºÃ븦 À§ÇÑ ¿¬¼âÀû ¹ÝÀÀ ÀÇ ¿¬°á°ú
¼ø°£Àû ÀÛµ¿ À¸·Î ½ÇÏ°í ¹Ð·Á³ª°¡´Â ³úÀÇ ÀÛ¿ë±â¹ý....)
* Meta model ( »ç¶÷ÀÌ ¿À°üÀÇ ¾ç½ÄÀ¸·Î ´À³¢°í °æÇèÇÏ´Â °ÍÀ» ¿À°üÀÌ
¾Æ´Ñ ´Ù¸¥ »óÀ§ÀÇ ¾ç
½ÄÀÎ ¾ð¾î°¡ ÃÑüÀû Ç¥ÇöÀ» ´ã´çÇÏ´Â ¸ðµ¨ :¾ð¾î)
* Meta-Model Violation and Response (»óÀ§¾ç½ÄÀÎ ¾ð¾îÇ¥Çö¿¡¼
»èÁ¦³ª ¿Ü°îÀ̳ª ÀϹÝȰ¡ ÀÌ·¯³ª´Â °ÍÀ» À§¹ÝÀ̶ó È®ÀÎÇÏ¸é ±× °Í¿¡
´ëÇÑ ÀνÄÀ» ÇÏ°í ¹ÝÀÀÀ» ÇÏ¿© ÀÚ°¢À» ÃËÁø ½ÃŰ´Â ±â¼ú)
* Anchor Installation (±àÁ¤Àû/ºÎÁ¤Àû ¹ÝÀÀ ¿¡ ¾î¶² ÀÚ±ØÀ̳ª ½ÅÈ£¸¦
ºÎÂøÇϰа¡ÇØ ¾ÞÄ¿½ÅÈ£·Î ±× ´À³¦À» ¸ö¿¡ Á¤ÂøÇÏ°Ô ÀÚ±ØÇÏ¿©
ÇÊ¿ä½Ã Àç»ý ½Ãų ¼ö ÀÖ´Â ½ÅÈ£ Á¤Âø)
* Perceptual Position (¾î¶² »óȲ¿¡¼ ´Ù¾ç¼º /¿©·¯°¡Áö Á¶¸ÁÀ» µµÃâ
ÇÒ ¼ö ÀÖ´Â ´Ù¾çÇÑ Áö°¢Àû ÀÔÀåÀ» °³¹ßÇÏ´Â ±â¹ý)
* Milton Model Language pattern (Ä¿¹Â´ÏÄÉÀÌ¼Ç È¿´É ±Ø´ëȸ¦ ½Ãµµ
ÇÏ´Â Milton Erickson ÀÇ ¾ð¾îÆÐÅÏ: ³»´çÀÚÀÇ ¸¶À½À» ¾È ¸¶Ãâ ¼ö ¾ø´Â
¾ð¾î¸¦ Ȱ¿ëÇÏ¿© »ó´ë¸¦ º¸Á¤ÇÏ´Â ±â¼ú
* Digital Representation (Àΰ£ÀÇ ¾ð¾îÀû Ç¥ÇöÀÇ ÀÇ¹Ì :µðÁöÅ» Ç¥»ó-
¸»ÀÇ ³»¸éÀÇ µé¾î ÀÖ´Â Á¤º¸¸¦ ÀÎÃâÇÒ ¼ö ÀÖ´Â ÀڷḦ ¾ò´Â Èû)
* Chaining Anchor (Å« º¯È°¡ ¾î·Á¿î ¸ñÀûÀ» ÀûÀº ¿¬¼âÀûÀ¸·Î À̾î
¿¬°á µÇ´Â ¾ÞÄ¿¸¦ ÀÛµ¿ ½ÃÄÑ µðµõµ¹À» ³õ¾Æ ¸ñÀû ´Þ¼º ÇÏ´Â ±â¹ý)
* Swish pattern (½Ã°¢ÀûÀ¸·Î ¼ø°£Àû ³ú µ¿ÀÛÀ» À» Ȱ¿ëÇÏ¿© ´À³¦ÀÇ
º¯ÃµÀ» ½ÃµµÇÏ¿©
È®Àξƴ ½ºÀ§½¬±â¹ý)
* Sub-modality intervention (°æÇèÇÏ´Â ´À³¦ÀÇ ÃÖ Àúº¯ÀÇ¿¡ ÀÛ¿ëÇÏ´Â
°¨°¢ ±â´ÉÀÇ ¼¼ºÎÀû
³»¿ëÀ» È®ÀÎ Á¶Á¾ÇÏ¿© °æÇèÇÏ´Â ´À³¦ÀÇ ÁúÀû ³»¿ëÀ» ( Á¾¼Ó¸ðÇü) º¯È
½ÃÄÑ °æÇè ÀÇ °µµ¸¦ Áõ°¨
* Motivation Strategies (µ¿±â¸¦ Áõ°¨ ½Ãų ¼ö ÀÖ´Â Àü·«: ¸ñÀû ´Þ¼º°ú
µ¿±â °È)
* Metaphor / Analogy (»ç¶÷ÀÌ ´À³¢´Â ½ÇÁ¦¸¦ ÀºÀ¯¿Í À¯Ã߸¦ »ç¿ëÇÏ¿©
ÀÌÇØ¸¦ ºÐ¸íÇÏ °Ô ÇÏ´Â Àü·«Àû ±â¹ý)
* Symbols / Analogy (°æÇèÇÏ´Â º¹ÀâÇÑ ´À³¦°ú »ý°¢À» ¹®¸®Àû »ó¡°ú
À¯Ã߸¦ ÅëÇÏ¿© ¸í·á È ½ÃŰ´Â ±â¹ý)
* Personal History Change (°³ÀÎ»ç ¼Ó¿¡ µé¾î ÀÖ´Â ±× »ç¶÷ÀÇ ¾ÆÇÄÀ»
Àüȯ½ÃÄÑ º¯È À¯µµ ±â¹ý)
* Beliefs and Core Value (»ç¶÷ÀÇ ³»¸é¿¡¼ ¸ðµç ÇൿÀ» Á¶Á¾Çϰí ÀÖ´Â
±âº» Çٽɰ¡Ä¡°ü°ú
½Å³äÀ» È®ÀÎ, ¼±ÅÃÀ» °íµµ·Î °¡´ÉÄÉÇÏ´Â ±â¹ý )
* Meta-Programing/meta cognition (Àΰ£ÀÇ ÀÎÁöÇÏ´Â ±â´É ³Ñ¾î¿¡
¹«ÀǽÄÀû »óÀ§¿¡¼ ÀÎÁö Àü·«À»
ÀÛµ¿½ÃŰ´Â ¼¼·ÂÀ» Ãß±¸ÇÏ¿© »ç¶÷ÀÇ ±âº» ±â´ÉÀÇ ÀÚº¯ÀÇ Æ²À» È®ÀÎ,
º¯È¸¦ À¯µµ)
* Metaphor Utilization(¹®Á¦³ª »ç°ÇÀ¸·Î °æÇè ÇÏ´Â °íÅ뽺·¯¿î °¥µî
´À³¦À» À¯Ãß¼ºÀÌ °ÇÑ Çö½ÇÀû »ç½ÇÀ» ÀºÀ¯¸¦ Ȱ¿ëÇÏ¿© ¹®Á¦ÀÇ Á÷°ü
À» ¾ò°ÔÇÏ´Â ±â¹ý)
* Time Line Strategies (½Ã°£ ÇÁ·¡ÀÓÀ» Ȱ¿ëÇÏ¿© »îÀÇ (ÇöÁ¦¿Í ¹Ì·¡¿Í
°ú°Å) ½Ã°£ ¼± Á¡°ËÀ» ÅëÇÑ Á÷°üÀ» ¿¬°á½ÃŰ´Â ½Ã°ø¼± Àü·« )
* Belief Intervention / Installation(¹®Á¦¸¦ ¸¸µé¾î ³»´Â ÀÇ½Ä ¹Û¿¡¼
ÀÛµ¿ ÇÏ´Â ½Å³äÀ» ã¾Æ ½Å³äÀÇ Àüȯ°ú »ý¼º °úÁ¤)
* V/K Dissociation °øÆ÷/°øÇ×Áõ,±âÇÇÁõ µî (½Ã°¢ Ã˰¨ ºÐ¸® ±â¼úÀ»
ÅëÇÑ °øÆ÷½É ¼Ò°Å)
* 6 Step Reframe (°³ÀÎÀû Ʋ,ȤÀº /±âÁØÀÇ °¥µîÀ¸·Î Á¶°¢³ ÀÚ¾ÆÀÇ
ÅëÀÏÀ» À§ÇÏ¿© °¥µîÀÇ
¼ûÀº Àǵµ¸¦ ã¾Æ ÅëÇÕµÈ ÀÚ¾Æ Çü¼º ,Çൿ ±³Á¤ÇÏ´Â ±â¹ý)
|
|